【클래식 피크닉】 도시마구 최대의 공원에서 콘서트 개최! 10/19(토) IKE·SUNPARK 푸른 하늘 콘서트 2024 #입장 무료 #0세부터 참가 OK

sub7

10월 19일(토), 도시마구 최대의 공원에서 “IKE·SUNPARK 푸른 하늘 콘서트 2024”를 개최합니다.

「듣는 사람이 있는 장소가 홀」을 테마로, 공원에서 모두가 본격적인 클래식 연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야외 음악회입니다.
연주는 일본을 대표하는 도쿄 교향악단의 멤버에 의한 EGP 컬텟트.
올해의 주목은, 공원에 날아가는 비누 거품속에서 듣는 생연주입니다!

입장 무료. 드레스 코드, 연령 제한은 없습니다. 휠체어나 유모차, 맹도견이나 청도견 동반으로의 입장도 환영합니다. 비누 거품을 가지고 계신 분은 꼭 지참하십시오.
바이올린 첼로의 악기 체험, 아이들과 아티스트에 의한 라이브 페인트나 파우치 만들기 등, 체험형의 음악 이벤트나 워크숍도 있습니다. (일부 유료)
또, 당일은 회장에서 「식료 기부」를 접수합니다. 가정에 자는 식량이 있으면 가지고 갈 수 없습니까? 통조림 하나, 건면 한 봉지, 과자 한 봉지에서 환영합니다. 도시마구나 푸드뱅크를 통해 곤궁한 가정에 전해드립니다.

음악을 함께 맛보고 따뜻한 마음의 고리를 함께 펼쳐 봅시다.
0세부터 어른까지, 오픈 에어에 현악 사중주의 선율을 받는 가을의 한 때, 혼자라도 많은 분들의 참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식 페이지】 https://www.epietriz.com/2024-concert-series

▼ 개최 개요

IKE·SUNPARK 푸른 하늘 콘서트 2024
~EAT GOOD PLACE × CLASSIC PICNIC Presents ~

【일정】
2024년 10월 19일(토)

【회장】
IKE・SUNPARK (토시마 미도리의 방재 공원)
EAT GOOD PLACE 우드 데크 앞(옥외) *우천시는 실내 개최
도쿄도 도시마구 히가시이케부쿠로 4-42(Google map)

【액세스】
도쿄 메트로 유라쿠초선 ‘히가시이케부쿠로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JR 오오츠카 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 10 분. JR “이케부쿠로역” 동쪽 출구에서 도보 15분.
*주차장은 없습니다. 인근 코인 주차 (선샤인 시티 지하 등)를 이용하십시오.

【대상】
공원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장 무료. 드레스 코드 · 연령 제한 없음.
휠체어 및 유모차, 맹도견·청도견 동반으로의 입장도 환영.

【프로그램】

푸른 하늘 콘서트 "현악 사중주 조사"
▶︎오전부 11:30-12:00 / 오후부 14:30-15:30

sub1

sub3

main

↑2023년 푸른 하늘 콘서트의 모습

공원을 홀에서 바라본 피크닉 콘서트
<곡목> 노구치 우정 : 비누 거품, 비발디 : "사계절"에서 "가을" 외
✳︎오후의 부는, Kids = Artists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악기 체험 “현악기를 연주해 보자”
▶︎오전부 10:30~11:00 / 오후부 13:30~14:00

↑2023년 진짜 바이올린으로 소리를 연주하는 첫 체험

↑2023년 진짜 바이올린으로 소리를 연주하는 첫 체험

진짜 첼로 바이올린을 만지는 체험 이벤트
당일 출연하는 음악가(도쿄 교향악단에 의한 멤버)가 직접 손을 잡습니다.

Kids = Artists 어린이 페인트/라이브 퍼포먼스
▶︎10:00 ~11:20 / 12:30~13:50 어린이 페인트

sub4

아이들이 페인트를 사용해, 횡단막에 자유롭게 그린 그림을 아티스트 4명이 눈앞에서 아트로 완성해, 11월의 「토시마 문화의 날 위크」중, Hareza 이케부쿠로내 파크 플라자(도쿄 건물 Brillia HALL) 에 전시합니다.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들으면서 함께 놀라운 예술 작품을 만드십시오!

Yuhei Paint × Classic Picnic
▶︎10:00~16:00

sub5

실크 스크린으로 자신만의 오리지날의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듭니다♪ 현악기, 관악기, 피아노, 음표등의 판을 선택해,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프린트해 가지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 ※유료

【식료 기부 ~with Heart, Music & Food~】✳︎종일

출처 도요시마구 푸드 드라이브 수령 사례.

출처 도시마구 푸드 드라이브 수령 사례.

당일 회장에서 식량 기부를 접수합니다. 가정에 자는 식품이 있으면 협력해 주세요. 도시마구나 푸드뱅크를 통해서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합니다. 최근 푸드뱅크 이용 가구수는 증가하는 반면, 개인과 기업으로부터의 식량기부는 감소세이다. 통조림 하나, 건면 한 봉지, 과자 한 봉지에서 환영합니다. 음악을 함께 맛보고 따뜻한 마음의 고리를 함께 펼쳐 보세요.

<예>
인스턴트 식품, 통조림, 건면, 분말, 조미료, 과자, 음료 (알코올 제외), 유아 식품 등
상세: https://www.city.toshima.lg.jp/150/1909091136.html

【서포터】

본 이벤트는, 「음악을 가까이에 전하고 싶다」라고 하는 유지에 의한 지원에 의해 행해지고 있습니다.

〔기부〕 EAT GOOD PLACE × CLASSIC PICNIC Presents
Classic Picnic Concert 2024 참가자 일동
〔협찬〕 야마토 합금 주식회사
〔조성〕 일반 재단법인 마음 풍부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아이 교육 재단
[협력] STUDIO201 , Yuhei Paint
〔후원〕 도시마구

【공식 홈페이지】
https://www.epietriz.com/2024-concert-series

【문의처】
EAT GOOD PLACE Tel 03-6914-1192 (8:00-18:00)

【운영 단체】

본 기획은, 모두가 클래식 음악의 생연주를 가까이 맛보고, 청중과 음악가가 일체가 되어 음악의 훌륭함을 나눌 수 있는 장소 만들기, 나아가서는 새로운 음악 문화의 창출을 목표로, 이하의 3사에 하고 공동 개최합니다.

EAT GOOD PLACE https://www.epietriz.com/
eat good(=먹는 것에서 태어나는 좋은 사이클)를 테마로 도내에서 4개의 음식점을 경영하는 주식회사 에피에리(도쿄도 치요다구)의 기함점. 공원내의 입지를 살린 기분 좋은 환경 그 자체를 체감할 수 있는 개방적인 공간 만들기, 전통적인 음식의 본연의 방법을 재검토해 미래에 연결하는 메뉴의 제공, 그리고 거리의 휴식의 장소로서 다양한 연령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응 Third place를 목표로 한다.

일반 사단법인 Fegfis https://www.fegfis.org/
2011년 6월, 동일본 대지진으로 피해한 음악가를 지원하는 자선 콘서트 「클래식 피크닉」을 유지로 개최. 연령 제한·드레스 코드를 마련하지 않고, 본격적인 현악 사중주를 지역의 카페에서 맛보는 대처가 지지되어 기업·학교 등으로부터의 의뢰 아래 활동을 계속(참가자 누계 4천명 이상). 음악가·청중·지역이 삼위일체가 되는 장소와 체험의 창출 등을 통해 지역의 문화·경제에의 공헌을 목표로 한다.

IKE・SUNPARK https://ikesunpark.jp/
2020년 여름에 도시마구내 최대 면적의 공원 및 방재 시설로서 오픈한 「토시마 미도리의 방재 공원」.
일상시는 휴식, 스포츠, 활기찬 창출 등에 비상시는 피난 장소나 헬리포트, 재해용 물자의 집적소로서 활용된다. 도시에서의 자급을 목표로 한 커뮤니티 가든, 신규 사업의 챌린지를 받아들이는 소형 점포, 방화 수림대나 우물물을 사용한 화장실 등, 원내에서 일어나는 코트, 모이는 인간에 의해 만들어지는 문화가 거리로 퍼져, 히가시이케부쿠로가 살고 에서 즐거운・방문해 즐거운 도시로 성장해 가는 계기가 되는 장소를 목표로 한다.

【일반 사단 법인 Fegfis】 보도 자료에서

<과거 관련 기사>
【클래식 피크닉】 도시마구 최대의 공원에서 콘서트 개최! 『10/22(일) IKE・SUNPARK 아오조라 콘서트 2023』#입장 무료#0세부터 참가 O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