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 첫출점 11을 포함한 약 180개의 숍으로 구성된 데파티카가 오픈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은, 25년 9월 17일(수)를 시작으로, 지하 식품 플로어를 순차 리뉴얼 오픈합니다. 백화점 첫 출점 11 숍을 포함한 41 숍이 새롭게 동료 들어가 약 180 숍으로 구성된 일본 최대급의 데파티카가 부활합니다. 오랫동안 애용해 주신 숍은 물론, 지금 화제의 인기 숍을 다수 도입해, 「언제 와도 발견이 있다」 「매일 오고 싶어지는」데파티카를 목표로 합니다.
지하 1층 스위트 & 선물 플로어에서는 개조 전부터 충실한 라인업으로 인기를 모은 생 케이크의 취급을 더욱 확충합니다. 또 플로어 내 주방에서 만드는 갓 구운 갓 만든 디저트를 다수의 숍에서 취급해, 충실한 구색으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또, 일본 각지의 명과·명산 숍 “우화화조·미코지”도 새롭게 인기의 한정품을 더해, 버전 업해 피로합니다.
지하 2층의 델리플로어에서는, 행렬을 할 수 있는 화제점의 반찬으로부터 라이브감을 즐길 수 있는 갓 구운 갓 갓 구운 반찬까지 전문점의 본격적인 맛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하 1층 역 콩코스 측에는 일본의 식문화이기도 한 BENTO(도시락)에 특화한 「BENTO 스테이션」을 신설. 인근에 살고 근무하시는 분들, 나아가서는 멀리서 이케부쿠로역을 이용하시는 여러분도 포함해 폭넓은 분들에게, 다양한 장면에 맞추어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을 제안합니다.
덧붙여 지하 2층 북 존은 26년 1월 이후, 새로운 컨텐츠를 더해 신선・술 등 전국 각지로부터 제철의 맛을 전달하는 플로어로 다시 태어납니다.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은, 식품 플로어를, 이케부쿠로를 방문하는 많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매력 넘치는 음식의 새로운 명소로서, 전개해 가겠습니다.
9월 17일(수) OPEN 지하 1층 스위트 & 선물
지하 1층 스위트 & 선물의 중심으로서는 관동 첫 출점의 「쉐・시바타」를 비롯해 「니혼바시 치진야 총본점」 「메종 다니」 등 25의 인기 스위트 숍(그 중 신규 10 숍)으로부터, 제철의 과일이나 엄선한 소재를 사용한 생 케이크를 갖추고
또 「르노트르」 「피에르 마르코리니」 「부노와 니안」이라고 하는 세계 최고봉 메종의 해외 스위츠점을 합계 8숍 도입. 질과 양 모두 디저트를 좋아하는 것을 구색하는 구색을 실현하겠습니다.
게다가, 해외에서 화제의 과자나, 과자 브랜드가 다루는 신업태점 등 새로움이 매력의 얼굴 흔들림도 갖추고 있습니다. 초코칩 쿠키 전문점 「CC's Cookie」를 비롯해 「태양의 갈렛」 「캐러멜 TOKYO」 「파리버터 초콜릿」 「DI CLASSE」 외 9개의 백화점 첫 출점 숍이 출점합니다.
「아다치 오토에몬」(밤의 피난쉐), 「쓰루야 𠮷信」(오후쿠), 「쿄 미타라시 매화원」(미타라시 경단) 「THE ROYAL BAKE」(스콘) 등 6숍에서는, 플로어 내 주방에서 만든 완성된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데파티카 특유의 맛있는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과자의 노포 「타네야」에서는, 매장의 메인 스페이스에 오픈대를 마련해 동일본 제일의 구색을 전개. 점포 한정 상품 등 다채로운 과자를 제공합니다. 덧붙여 개장에 의한 휴지시에 많은 손님으로부터 부활의 요망을 받은, 일본 각지의 명과·명산 숍 “우화화조·미코지”도 옷차림을 새롭게 다시 오픈합니다
9월 25일(목) OPEN 지하 2층 델리(소나)/지하 1층 부란제리
지하 2층 델리(소채) 플로어에서는 약 50개의 반찬 숍이 플로어 내 및 지하 3층의 주방을 사용하여 완성된 반찬·도시락을 제공합니다.
도시 생활자의 다양화하는 음식 요구에 응해 인기의, 민족을 포함한 중국, 이탈리아, 한국,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 세계 7개국의 반찬도 갖추고 있습니다.
현지의 맛으로서 사랑받는 도쿄에서 인기의 반찬점(「키친 ABC」(양식), 「키치죠지 사토우」(멘치), 「키치죠지 츠카다 수산」(오뎅))도 신규 도입하겠습니다. 또, 닌교초의 전통 ‘게이세이즈케 우오히사’에서는 백화점 최초 전개의 점내 주방에서의 완성 반찬과 도시락을 판매합니다.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도시락의 구색은, 85브랜드 400종류로 백화점 최대급이 됩니다(※지하 1층 BENTO 스테이션 포함한다). 직장이나 자택에서의 식사에, 여행의 함께, 폭넓은 라인 업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는 체제를 정돈해 가겠습니다.
또한 지하 1층 역 콩코스 측에는 대인기의 구운 과자점 “에시레 파티슬리 오불” 외에 부란제리 각점(메종 카이저, 동크)이 오픈합니다.
10월 이후 OPEN 예정 지하 1층 BENTO 스테이션
지하 1층의 얼굴이 되는 역 콩코스 측에는, 세계로부터 주목받는 「BENTO(도시락)」에 특화한 매장을 약 60㎡로 전개. 스테디셀러 도시락부터 명점의 도시락, 세시기에 맞춘 잔치 도시락이나, 건강 지향의 건강 도시락까지, 다양한 장면에 맞춘 40 브랜드(100종류)를 라인 업 하겠습니다.
26년 1월 이후 OPEN 예정 신선・술 외
지하 2층 북 존은 신선・술에 더해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해 전국 각지에서 제철의 맛을 전달하는 매장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신선 매장에서는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만의 퀄리티와 신선도를 고집한 식재료를 전달. 술 매장에서는, 인기의 명주로부터 아는 사람조차 아는 명주까지, 폭넓은 라인 업으로 고객의 요망에 부응합니다.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데파티카 리뉴얼】
■개요
지하 1층: 스위트 & 선물/BENTO 스테이션 외 = 총 104 숍 (신규 26 중 백화점 첫 9)
지하 2층:데리(소나)=합계 62 숍(신규 15중 백화점 첫 2)
신선・술 외=15 숍 예정
■면적 3,000㎡
【주식회사 소고·세이부】 보도자료에서
<과거 관련 기사>
록시탄 세이부 이케부쿠로점 리뉴얼 오픈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세이 세이토와 귀여운 고양이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