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으로 놀 수 있는 아이의 놀이터가 옥외 공간에 등장! 「Sunshine City PLAYPARK(선샤인 시티 플레이 파크)」

main (1)

5/21(토)・7/16(토)・9/17 (토) ・11/4 (금) ~6 (일)

주식회사 선샤인 시티(도쿄도 도시마구, 대표 이사 사장:합장 나오토)는 아이들이 전력으로 놀 수 있는 아이의 놀이터 「Sunshine City PLAYPARK(선샤인 시티 플레이 파크)」를 전문점가 알파 1F 남쪽 3입구 외측 에리어에 5월·7월·9월의 제3 토요일 및 11월 4일(금)~6일(일)에 개최합니다.

main (1)

본 플레이 파크는, 워커블한 마을 만들기를 추진하고 있는 토시마구의 구제 시행 90주년의 사업의 하나인 「IKEBUKURO LIVING LOOP(이케부쿠로리빈그룹)※」의 서브 회장 으로서, 코로나 요시에서 아이의 놀이 에 제한이 걸려 있는 상황 속에서, 전력으로 놀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골판지 아트 워크숍이나 카케코 교실 등, 놀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워크숍을 개최해, 히가시이케부쿠로 지역의 활성화와 회유성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IKEBUKURO LIVING LOOP(이케부쿠로리빈그룹)」이란
이케부쿠로의 거리를 거실과 같은 아늑한 공간으로 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7년부터 행해져 온 대처. 이케부쿠로의 공원이나 보도로, 마켓이나 워크숍, 라이브 퍼포먼스 등을 개최. 「거리의 거실이 있는 일상」을 컨셉으로, 거리를 둘러싸면서 즐길 수 있는, 그런 일상의 풍경을 이케부쿠로를 이용하는 분들과 키워 갑니다.

・Sunshine City PLAYPARK(선샤인 시티 플레이 파크) 개요

정식 명칭:Sunshine City PLAYPARK(선샤인 시티 플레이 파크)
실시 기간:5월 21일(토)・7월 16일(토) ・9월 17일(토) ・11월 4일(금) ~6일(일) 각일 11시~17시 ※황천 중지
실시 장소:전문점가 알파 1F 미나미 3 입구 외측 에리어
웹사이트: https://sunshinecity.jp/event/entry-21592.html

sub8

・실시 내용

■골판지 아트 워크숍(아틀리에야마다)
큰 골판지에 페인트로 자유롭게 페인트하고 놀 수 있습니다.
※1,000엔/인・약 30분
※사전 예약제
회기중의 5월 21일(토)만, 동시기에 이케부쿠로 에리어에서 행해지고 있는 「꽃과 초록」을 테마로 한 IKEBUKURO HANA CIRCLE PROJECT(이케부쿠로 하나사쿠 프로젝트)의 이벤트로서 골판지의 꽃밭 만들기나 페인트로 페인트할 아트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골판지 아트 워크숍

골판지 아트 워크숍

골판지 아트 워크숍

골판지 아트 워크숍

​■모험 놀이터(NPO 법인 토시마 아이 WAKUWAKU 네트워크/토시마구)

평소, 토시마구내의 공원에서 행해지고 있는 플레이 파크가 기간중 출장 개최. 골판지로 다양한 것을 만드는 놀이나 자연 소재를 사용한 공작 놀이 등 스스로 생각 궁리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습니다. (참가 무료)

모험 놀이터

모험 놀이터

모험 놀이터

모험 놀이터

■카케코 SIGNAL【어린이 카케코 교실】(㈜TAKEOVER)

전 100m 일본 대표 선수에 의한 달리는 방법 교실이나, 20m 주의 계측을 해 꺽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케코 교실】
1,000엔/인・약 40분
※사전 예약제
※타임 계측은 없음

카케코 SIGNAL

카케코 SIGNAL

■ 토기 퍼즐에 도전! (고대 오리엔트 박물관)
엉망이 된 복제 토기 복원에 도전 (참가상 있음)! 박물관 오리지널 사코슈나 캡슐 토이의 판매도!
※300엔/인・약 3~5분

토기 퍼즐에 도전!

토기 퍼즐에 도전!

・동시 개최! 도시마구 × 선샤인 시티 푸드 드라이브

가정에서 남은 식품을 모아, 필요한 분에게 제공하는 구조 「푸드 드라이브」를 선샤인 시티에서 개최합니다 . 모인 식품은, 토시마구민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서, 구내의 어린이 식당이나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건네줍니다.
■접수 일시■ 5월 21일(토)・7월 16일(토) ・9월 17일(토) ・11월 4일(금) ~6일(일) 각일 11시~17시
■ 접수 장소 ■ 선샤인 시티 플레이 파크 내

●접수 가능한 식품●
・미개봉으로, 포장・외장이 파손되어 있지 않은 것
・신선식품이 아니고, 냉장・냉동이 필요하지 않은 것
・유통 기한이 2개월 이상 있고, 명기되어 있는 것
・상품 설명이 일본어로 표기되어 있는 것
※음주용 알코올은 접수할 수 없습니다.
※그 외, 위생상의 관점에서 거절하는 일이 있습니다.
도시마구 × 선샤인 시티 푸드 드라이브

도시마구 × 선샤인 시티 푸드 드라이브

※화상은 모두 이미지입니다.
※금액은 모두 세금 포함입니다.

<과거 관련 기사>
선샤인 수족관 특별전 「맛있고 대단한 생물전」식 이벤트 심해의 청소 가게 「오오쿠소쿠무시」를 먹는다! 「오이스고★구석 축제」 개최 ~진 카레 취지 카레를 즐길 수 있는 있어~

명탐정 코난 영웅 모이는 천공 도시(선샤인 시티)*4월 8일(금)~6월 12일(일)*

가족으로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장소 선샤인 시티 그림책의 숲 대호평 개최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