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여자」와 동일본 첫 진출의 「WORKMAN Shoes」가 6월 16일(목) 이케부쿠로·선샤인 시티에 OPEN!!

main

대형 복합 시설 「선샤인 시티」(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 전문점가 알파에, 지금 날아가는 새를 떨어뜨리는 기세의 워크맨이 「#워크맨 여자」 및 신업태 「WORKMAN Shoes」를 6월 16일(목)에 오픈합니다. 「WORKMAN Shoes」는 동일본 최초 출점, 또 2점포를 합치면 동일본의 상업 시설내 점포로서는 최대 면적의 「기함점」이 됩니다.

main

워크맨의 제품 카테고리 중에서 가장 늘어나고 있는 여성용의 기능성 웨어가 주력의 「#워크맨 여자」와, 약간 차이로 계속되는, 일반 손님용 기능성 슈즈를 취급해, 선샤인 시티에의 출점으로 2점포째 가 되는 「WORKMAN Shoes」가 인접해 동시 오픈합니다. 타운 유스로 착회할 수 있는 기능성‶프티프라코데“나, 일하는 여성을 응원하는 발레 슈즈나 펌프스 등, 인기 상품이나 “WORKMAN Shoes”한정 상품을 갖추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오픈을 기념해 6월 16일(목)~19일(일)의 4일간, 세금 포함 5,000엔 이상 구입의 분에게 오리지날 머그컵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본점포 오픈에 의해, 알파의 고객의 만족도 업을 도모해, 선샤인 시티를 보다 한층 고조시켜 가겠습니다.

・「#워크맨 여자」 「WORKMAN Shoes」개요

장소 : 선샤인 시티 전문점가 알파 2F
개요 : 컨셉은 「카콕 365일(니치죠)를 멋지게 바꾼다.」 비 통근 통학, 집에서도 의외로 신경이 쓰이는 자외선, 양손이 막히는 아이의 안아, 수작업이나 정원에서의 진흙 더러움・・여성의 365일은 바쁘고, 모든 스트레스에 넘치고 있습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여성들을 해방해, 생활의 가능성을 넓히고 싶다. 워크맨의 기능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참지 않고 보낼 수 있다. 기분에 여유가 태어나 매일이 멋지다. 지금까지 장인의 가혹한 환경을 지지해 온 기능으로, 여성의 365일에 다가가, 응원해 가고 싶습니다.
오픈일 : 6월 16일(목)
영업시간 :10:00~20:00
전화 번호 : 03-3988-5588
캠페인:6월 16일(목)~19일(일)의 4일간, 세금 포함 5,000엔 이상 구입의 분에게 오리지날 머그컵을 선물.

sub1

sub2

sub3

sub4

・선샤인 시티 전문점가 알파 뉴 오픈&리뉴얼 점포 정보

선샤인시티 전문점가 알파에서는 워크맨 외에도 수많은 점포가 뉴오픈 리뉴얼 오픈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이후에는 총 5개 점포가 뉴오픈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New Open●
■AZUL BY MOUSSY(아줄 바이 마우지) 전문점가 알파 1F 4월 8일 New Open
언제까지나 낡은 것을 알고 새로운 스탠다드를 만드는 것을 컨셉으로 AZUL BY MOUSSY의 풍부해지는 가치관을 제안. 남성과 여성의 의류 데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고 제공합니다.

sub5

sub6

■handmade gardens(핸드메이드 가든즈) 전문점가 알파 1F 6월 1일 New Open
전국의 인기 핸드메이드 크리에이터가 50명 이상 참가하는, 개성이 빛나는, 수제 액세서리나 보타니컬 잡화를 중심으로 한 가게입니다. 그 밖에는 없는, 자신의 온리 원 아이템을 찾아 주세요.

sub7

■BRICK&SONS(브릭 앤 샌즈) 전문점가 알파 1F 6월 3일 New Open
신브랜드의 1호점. 시대의 변화에 ​​맞춘 새로운 스마트 써드 캐주얼 셔츠를 중심으로 한 유니섹스를 제안하는 브랜드. 장면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아이템과 느긋한 릴렉스 피트가 특징입니다. 모든 상품을 남녀 겸용 유니섹스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sub8

■JASMINE THAI (재스민 태국) 전문점가 알파 3F 4월 27일 New Open
태국 정부가 인정한 본격 타이 요리 JASMINE THAI. 태국인의 일류 요리사에 의한 본고장의 태국 요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치 태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sub9

sub10

●Renewal Open●

■SpRay/Libby & Rose(스프레이/리비 앤 로즈) 전문점가 알파 B1 4월 29일 Renewal Open
입고 싶은 옷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MY CLOSET」 「LIKE USED」를 테마로 헌 옷의 VINTAGE감과, LA 캐주얼을 리얼타임에 도입한 NEW BASIC STYLE. 매니시 록 페미닌 · 다양한 테이스트를 자유롭게 MIX하고 T · P · O에 맞는 스타일을 할 수있는 입고 싶은 옷을 매일 즐겁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있는 "큰 옷장"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sub11

sub12

선샤인 시티 전문점가 알파 “서머 컬렉션” 개최중!

전문점가 알파에서는 현재 서머 컬렉션을 개최 중입니다. 다양한 테이스트의 숍이 모이는 알파다운 패션의 다양성을 표현해 나가고 싶다는 생각으로부터, 서머 컬렉션의 메인 비주얼에는 사장업과 연예인의 겸업을 계속해, 새롭게 밴드 활동을 시작하는 등 멀티에 활약되어 하고 있는 코미디 콤비 「라랜드」의 사야씨를 기용. 선샤인 시티 관내뿐만 아니라 이케부쿠로 역 경계에서 총 4 종류의 비주얼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기간:개최 중~6월 23일(목)
내용 : 전문점가 알파 내 패션 관련 약 55 점포가 여름에 추천 상품을 소개.
비주얼 전개 장소 : 선샤인 시티 관내 각처, 이케부쿠로 역 카지마

sub13

※상황에 의해, 내용・스케줄이 변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상은 이미지입니다.
————————————————– ———-

■ 선샤인 시티 전문점가 알파 개요
소재지:도쿄도 도시마구 히가시이케부쿠로 3-1 선샤인 시티 전문점가 알파 B1・1F・2F・3F
영업 시간:(쇼핑) 10:00~20:00, (식사) 11:00~22:00 ※일부 점포 제외
문의처:선샤인 시티 종합 안내 03-3989-3331( 접수 시간 9:00~20:00 ) https://sunshinecity.jp/
————————————————– ———-

<과거 관련 기사>
제13회 선샤인 시티 오키나와 멘소레 축제

개최 결정! 선샤인 수족관 × EXILE ~20th ANNIVERSARY~ EXILE NIGHT AQUARIUM in 선샤인 수족관

전력으로 놀 수 있는 아이의 놀이터가 옥외 공간에 등장! 「Sunshine City PLAYPARK(선샤인 시티 플레이 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