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발 코스파 최강과 행렬의 끊임없는, 「낮만 장어가게」가 도쿄 첫 진출! 이케부쿠로에 2025년 9월 20일 그랜드 오픈!

sub8

원시 장어를 숯불로 마무리하는 "나고야 스타일 본격 장어"가 마침내 도쿄 진출에! 이케부쿠로역 동쪽 출구에 본격간 빌려 장어로 출점!

프랜차이즈 본부나 가맹점에의 지원을 실시하는 주식회사 액트 커뮤니티가 오너제에 근거해 운영하는 「코스파 최강 본격 장어」를 컨셉으로 한 숯불 장어 전문점 「낮만 장어 가게」가 도쿄 이케부쿠로에 2025년 9월 20일에 그랜드 오픈! !
"낮에만 장어 가게"는 원시 일본 장어만을 사용. 요즘 장인리스의 업태가 증가하는 가운데 굳이 본격적인 조리법을 고집해 생 장어를 숯불로 굽는 길을 선택하는 중에서도 「싸고, 빠르고, 잘!」를 실현해 지금은 사카에 본점(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에서는 행렬이 끊이지 않는 가게로 성장했습니다.

아침에 갓 구운 장어를 그 날에 꼬치집을 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쪽의 상품은 장어를 사치스럽게 2미 사용한 「후지 마운틴 중」

아침에 갓 구운 장어를 그 날에 꼬치집을 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쪽의 상품은 장어를 사치스럽게 2미 사용한 「후지 마운틴 중」

고급 식재료 장어를 대중 가격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장어 전문점"

장어는 창업 90년 이상 계속되는 중도로부터 확실한 퀄리티의 장어를 매입해, 매일 아침 생 장어를 꼬치 처음부터 끝까지 숯불로 완성하는 본격적인 기법을 채용. 소스에 관해서도 교토의 전통 소스 메이커와 저희 가게와의 공동 개발에 의해, 장어에 맞는 질리지 않는 맛으로 완성하는 것으로, 다른 장어 체인이 채용하고 있지 않은 본격적인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낮만 장어」는, 간차이기 때문에 실현할 수 있는 「집세 인건비 비용」을 원가에 투하해, 퀄리티는 고급점, 가격은 대중 가격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사람이 어우러지는, 도쿄를 대표하는 부도심」이케부쿠로 에 나고야의 문화를 전해드립니다!

나고야 명물 본격 숯구이의 히츠마부시가 2500엔(세금 포함)부터

나고야 명물 본격 숯구이의 히츠마부시가 2500엔(세금 포함)부터

이케부쿠로의 여러분에게 「일상의 잔치」로서의 자리 매김을
나고야의 장어 문화는 토용의 시기에 한정되지 않고, 일상적으로 장어를 먹습니다. 그래서, 그런 식문화를 전해 드리고 싶다 “상업·문화·엔터테인먼트가 집결하는 도쿄의 현관구”의 이케부쿠로라는 땅에 출점하였습니다. 꼭 우리가 평소부터 사랑 받고 있는 일상식으로서의 「장어」를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장어」와 「장어」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그 이름도 「후지타마 덮밥」2800엔(세금 포함)

「장어」와 「장어」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그 이름도 「후지타마 덮밥」2800엔(세금 포함)

다른 장어 가게에는없는 「고집」과 「계절 페어」를 실시하는 것으로, 연중 장어를 즐길 수있는 대처를 실시
아무래도 여름의 재료의 이미지가 강한 「장어」입니다만, 실은 겨울~봄에 걸쳐도 지방 타기가 잘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거기서 연중 장어를 평상시에서 드리고 싶다고 하는 생각으로부터, 당점에서는 계절마다 페어 실시하고 있습니다.

2024년 계절박람회 내용

2024년 계절박람회 내용

또, 조리 과정, 식재료의 관리 방법 등 고급점과 아무런 변화가 없는 장어를 제공하기 위해서, 그들을 브랜드의 룰화해, 저희 가게의 조건으로서 임해 계속하는 것으로, 고객에게 안심한 퀄리티의 상품의 제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sub11

<점포 정보>
가게 이름 낮만 장어 가게 이케부쿠로점
주소 〒171-0022 도쿄도 도시마구 미나미이케부쿠로 1가 16-20 누카리야 빌딩 B1
전화번호 090-1936-8278
영업시간 11:00~14:30(L.O14:00)
좌석 수 40석
정기 휴일 월요일
H P https://www.unagihirudake.com

<낮에만 장어집 특징>

sub9

◼️ 고급점에서 제공되는 일본 장어를 사용
엄선한 먹이와 수질로 자란 일본 뱀장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는, 창업 90년 계속되는 도매상으로부터 닿는, 엄격한 기준을 클리어한, 「양질」로 「안전」인 엄선한 장어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급 명점에서도 취급하는 장어는, 몸도 부드럽고, 지방이 제대로 되어 있어 버릇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 장인의 기술을 완전 재현하고 제공까지의 시간을 대폭 단축
노포점에서는 제공까지 20~30분 걸렸습니다만, 대기 시간을 10분 정도로 단축에 성공한 것으로, 점내 음식 뿐만이 아니라 부담없이 테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 볼륨 만점인데 합리적인
현재는 할레의 날 식사라는 고급 이미지가되어 버린 장어를 가격 가격으로 일상적으로 즐길 수있는 대중 가격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점포를 빌려 비용을 억제하고 원가로 환원. 시세의 약 반액으로의 제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Act Community】 보도자료에서

<과거 관련 기사>
【칸토 첫 출점】파티스리 「쉐・시바타」가 세이부 이케부쿠로점에 신점포 오픈!

이케부쿠로역 서쪽 출구 남쪽 출구에서 도보 1분! 「오토야 밥밥 이케부쿠로 메트로폴리탄 거리점」이 8월 20일(수)에 신규 오픈!

간사이에서 대인기의 무제한 야키니쿠점 “야키니쿠 역마루” 도쿄·이케부쿠로에 간토 첫 출점! 2025년 7월 12일 그랜드 오픈

Top